전체메뉴

르노, 클리오 스틸 에디션 120대 한정 판매..가격은 2155만원

2018.12.05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르노가 브랜드 출범 120주년을 기념한 클리오를 국내 시장에 한정 판매한다.

르노삼성은 5일 르노 클리오의 2019년형 모델과 함께 120주년 ‘스틸(STEEL)' 에디션을 12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디자인 차별성을 갖췄다. 외관 사이드에 부착된 스틸 배지를 비롯,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이 더해졌으며,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적용해 개성이 강조됐다.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 레이징 기법이 사용된 에어벤트, 스틸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으며,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등 주요 사양도 그대로 탑재됐다.

컬러는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 그레이, 디아망 블랙 등 총 세 종류의 컬러로 출시되며, 아이스 화이트 컬러의 경우, 스틸 에디션의 데코를 돋보이게 한다.

한편, 2019년형 클리오의 가격은 젠 트림이 1954만원, 인텐스 2278만원으로 동결됐으며, 한정 판매되는 스틸 에디션의 가격은 2155만원에 책정됐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경유차는 미세먼지의 주범..운행제한·사후관리 시급”
로터스, 28억 짜리 전기 하이퍼카 ‘오메가’ 콘셉트 공개 계획..출시 일정은?
쌍용차, ‘죽음의 레이스’ 다카르랠리에 렉스턴 출격..전망은?
안문수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회장이 꼽은 미세먼지 해결책은?
김동구 수도권대기환경청장, “경유차는 초미세먼지의 주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