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지프, 그랜드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 출시..가격은 7080만원

2018.01.11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hjpark@dailycar.co.kr


FCA코리아는 지프 브랜드의 플래그십 SUV 그랜드체로키의 25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랜드체로키는 지난 199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4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를 보이고 있는 지프 브랜드의 플래그십 모델로, 오프로드 주파력과 온로드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18년형 지프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 모델을 기반으로 하였으며 지프 그랜드 체로키 25년의 헤리티지를 강조한 모습이다.



외관은 전면 범퍼, 그릴 링, 루프 레일, 하단 범퍼 아플리케, 안개등 및 테일 램프 베젤 등에 플래티늄 크롬으로 엑센트를 주고 있다.

측면은 바디 컬러와 동일한 펜더 플레어와 도어 핸들을 선보이며 후면은 25주년 기념 배지로 스페셜 에디션의 특별함을 강조했으며, 20인치 헤리티지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인스트루먼트 패널 알루디엠 리니어 베젤, 알룸 페인티드 스티어링 휠 베젤, 가죽 인스트루먼트 패널 및 센터 암레스트, 그리고 특별한 가죽 트림 시트를 적용하여 플래그십 모델만의 고급감도 강조됐다.



이와 함께 7인치 TFT LCD 멀티-뷰 디스플레이와 한국어 음성 인식이 가능한 유커넥트(Uconnect)의 8.4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위한 60 여 종의 첨단 사양들이 기본으로 장착됐다.

한편, 그랜드체로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국내에는 20대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7080만원으로 책정됐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폭스바겐, 한국시장 판매 재개..‘파사트 GT’ ‘포문’
전기차 시대,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vs. 쉐보레 볼트 EV..과연 승자는?
기아차 K9 후속, 자유로서 주행테스트 포착..커진 차체 ‘눈길’
폭스바겐, 신형 제타 제원 공개..준중형 세단 시장 공략
한국지엠 전산망, 볼트 EV 사전계약 시작하자 마자 ‘다운’..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