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Mark 매거진

Home>BlueMark 매거진
나이스 블루마크 매거진

NICE BlueMark 매거진은 최신 자동차 뉴스와 시승기, 전문가 칼럼 등 자동차관련 전문 정보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쉐보레, 스파크 승용 밴 출시..기아차 모닝 견제

2017.01.12  |  데일리카 주재민 기자 engman@dailycar.co.kr
첨부파일 :


쉐보레가 이지트로닉을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을 출시, 이달 출시되는 기아차의 신형 모닝 견제에 나선다.

12일 쉐보레는 스파크 이지트로닉 승용 밴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스파크 승용 밴 모델에 이지트로닉 변속기를 확대 적용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높은 주행 연비와 자동 변속기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작년 스파크에 이지트로닉 변속 시스템을 적용했는데, 스파크에 탑재된 이지트로닉은 수동 변속기와 자동 변속기의 장점을 결합한 변속 시스템으로, 2종 보통 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별도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편한 변속이 가능해 유럽에서는 경차급에 두루 채택되고 있다.



쉐보레가 새롭게 내놓은 스파크 이지트로닉 승용 밴은 기존 승용 밴 가격(M/T기준 승용 밴 Bassic 992만원, 승용 밴 1015만원)에 80만원을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구입 시 7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MacBook)을 증정하며,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한다. 이 밖에도 오는 16일까지 스파크 조기 출고고객에게는 30만원 혜택을 추가 제공하며, 5년 이상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파크를 구입하면 최대 20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기사]
美 운송업단체, 자율주행차 50년간 금지 요구..왜?
기아차, ‘올 뉴 모닝’ 출시..가격은 1075만~1400만원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사전계약 돌입..가격은 1890만~2478만원
5년간 225억 내놓은 BMW, 3년간 78억 내놓은 벤츠
벤틀리, 전 라인업에 PHEV 추가 계획..첫 주자는 벤테이가